통합검색 검색 닫기

커뮤니티

학과소식

산업경영공학과, 20주년 기념행사 및 홈커밍데이 개최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8.12.20
  • 조회 1624
산업경영공학과, 20주년 기념행사 및 홈커밍데이 개최

인제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는 2018년 11월 24일(토) 장영실관 1층 대강당에서 학과 20주년 기념행사 및 홈커밍데이를 개최하였습니다. 본 학과는 1998년 산업시스템공학과를 시작으로 하여 2014년부터 현재의 산업경영공학과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1,1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여 대한민국 산업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학과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하여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학과 교수님들과 재학생 및 졸업생 등을 포함해 약 100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이날 행사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하여 학과장님 축사와 졸업생 축사 그리고 재학생 축하공연, 학과 발자취 동영상 상영, 만찬 등을 포함하여 다채롭게 진행되었습니다.


20주년 행사를 진행하면서 학생회장 이지훈 학생은 “함께 열심히 행사를 준비 해 준 집행부와 참가해준 재학생들, 그리고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교수님과 선배님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때마침 제가 학생회장을 하는 이번 년도에 학과가 20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교수님들과 여러 선후배들이 함께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고 학과행사를 끝마친 소감을 표했습니다.



그리고 부학생회장 박성우 학생은 “20년 동안 이어져 온 학과가 정말 자랑스럽고, 창립 20주년 기념식이라고 해서 처음에는 부담이 되었지만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마무리를 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인제대학교 산업경영공학과는 지난 20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향후 10년, 20년을 준비하자는 의미에서 이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많은 산업경영공학과 동문과 재학생들이 이번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신대 대해 다시 한 번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번 행사를 통하여 학과의 비전과 이상을 새롭게 정립하고 희망찬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심기일전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EDIT I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