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 닫기

커뮤니티

공지사항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 조회수 498
  • 작성자 산업경영공학과
  • 작성일 2021.07.30

[2021학년도 2학기 재학생(학부,대학원) 등록금 납부 안내]

1. 납부기간 : 2021.8.23(월)~8.27(금) 오전 9시~오후 4시

2. 납부은행 : 신한, 경남, 부산은행

3. 고지서 확인 : 스마트폰 및 PC에서 홈페이지 접속후 조회(팝업 창)

4. 고지서 조회일자 : 2021.8.1(화)부터~

5. 납부방법 : 납부 은행의 개인 가상계좌로 납부(입금)

6. 납부할 금액이 "0"원인 경우(휴학 전액 대체자, 장학금 전액 수혜자 등) : 아래 방법 중 택 1

방법1) 인제정보시스템-등록정보-0월 납부요청-체크-저장

방법2) 고지서 프린터 후 은행 방문-고지서 은행 확인도장 날인

※등록금 수납업무를 위해 개인정보동의에 꼭 체크해주세요.

(인제정보시스템-개인정보처리(취급)동의0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등록금 수납은행)-체크-저장)